http://www.ssackmc.or.kr/files/attach/images/8843/ddb5b13bc4ba1f442e159b20a5416c2f.gif
조회 수 568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그리스도 예수의 평강과 사랑이 존경하는 김충식 감독님과 임정덕 총무님, 그리고 서울남연회의 모든 목회자님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중국 강소성 남경의 남경한인연합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박훈서 목사(서울남연회 금천지방 성광교회 선교목사) 입니다.

2001년부터 지금까지 중국 남경에서 남경한인연합교회를 담임하며 한편으로 이 땅의 잃어버린 영혼을 찾아 쉬지 않고 뛰고 또 뛰고 있습니다.

처음 2년간에는 혹독한 시련이 있었습니다.

외압으로 10번이 넘는 이사를 다니며 쫓겨 다니는 중에도 찬송과 기도가 우리에게 기적을 체험하게 하셨으니 그토록 완강하던 종교국이 YMCA 건물을 주일만 임대해 사용하도록 허락 하였습니다

그렇게 3년간 사용하여 오던 중 하나님의 은혜로 교회는 부흥하여 예배 장소가 부족하여 더 넓은 장소로 옮겼습니다. 이 과정에서 외압으로 인해 세 차례의 시련을 겪었지만 승리는 반드시 하나님이심을 우리 온 성도들이 굳게 믿을 수 있게 하셨습니다

주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시련은 교회가 이 땅에서 반석이 되기를 바라시는 주님의 사랑이요 성도의 믿음을 더 자라게 하기 위한 은혜임도 자신갖게 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시련가운데 기도하며 이기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 합니다

강소성 최초로,

중국 내의 감리교회(중국내의 감리교회는 아직 30개도 안됩니다) 중에 최초로 외국인교회 집회를 승인한 종교비준증서를 저희에게 주었습니다. 지금은 시내 한 복판 크고 넓은 호텔에서 (주일만 임대해서) 예수이름 높이며 당당하게 강단에 대형 십자가를 세우고 예배하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우리 교회는 예수님이 보여주신 전도와 교육과 치유사역을 위해 이 같은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먼저 전도대상자의 필요를 채워주는 중심전도와

중국 23개성의 교회개척과 일꾼 파송을 목표 하며,


한국인유치원, 한국학교, 국제대안학교 설립의 꿈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 추진 중에 있는 선한이웃 의료재단을 통해 의료개방이 안돼서 아직은 시술이 불가능하지만 의료구제금 전달을 통해 병상의 현지인 아이들을 돕는 일을 하려 합니다.


또한 유학생들을 섬기는 코스타(Korean Students Aboard) 사역을 통해 조국과 세계열방을 섬기는 청년 일꾼들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교회를 향해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더 담대 하라”고 말씀하심을 듣습니다

이제 365일 상시 사용할 수 있는 건물과 장소를 구하라고 하십니다. 그래서 우리교회로 하여금 "선교센타" 삼으시겠다 하십니다

중국에서의 한인교회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실감 합니다

한국에서 신앙생활 해왔어도 아예 신앙생활을 접고 방황하는 잃은 양들이 많습니다. 우리 교회는 이들을 찾아 신앙을 회복시켜주고 타국에서도 신실하게 교회를 섬기게 하며 많은 이들이 훌륭하게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또 고국에서 전혀 교회를 모르던 사람들이 고국의 정보를 공유하고 교민상호간 교제를 갈망할 때에 자연스럽게 교회로 안내하여 새롭게 믿음을 갖게 합니다 이렇게 새 신자들도 잘 섬기고 양육하면 좋은 성도가 되어 고국으로 돌아갑니다

이렇게 저희 교회가 6년간 보낸 교우(유학생 과 가정들) 들이 800명이 넘습니다.




우리 교회는 그동안의 교민들을 위한 행사로 참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오죽하면 불교모임에서나 불신가정에서 교회에서 유치원을 해달라고 요청할 정도이니까요.

그동안은 교회의 내실을 기하고 기틀을 마련하는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이제는 고국을 떠난 신자들이 이곳의 척박한 생활 속에서

항상 찾아와 기도할 수 있고 모여 교제할 수 있는 365일 개방된 장소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갖게 해주셨습니다.

온 교회가 뜨거운 열정으로 하나님의 생각에 아멘으로 동의하고 기도하며 준비 중입니다.

일부 예산이 준비가 되었습니다만 아직 저희 힘으로는 부족합니다.

한국돈 약 4000만원이 모자라서 8월 20일까지 계약을 미룬 상태입니다.

“교육문화센타” 란 이름으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여기에는 교회로서뿐 아니라

어린이선교원과 주부교실, 문화강좌, 중국어-한국어반 등의 부가 사역들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저는 중국선교를 현지인을 위한 ㅅ ㅓ ㄴ ㄱ ㅛ와 이곳에 주재하는 교민선교로 분류하고 양날개를 활짝 펼쳐 힘차게 사명을 감당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바라옵기는 감독님과 우리 감리교회 가족들의 도움이 꼭 있었으면 하고 조심스럽게 글을 올립니다.

제 연락처는 kantony@empal.com 입니다.
(우리은행 233-154520-02-001)

주님의 신실한 약속을 믿고 나가는 종에게 사랑어린 손길로

어려운 시련을 뚫고 무성한 요셉의 가지되어 이 땅에 축복의 진원지가 될 저희교회에 큰 용기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주 예수그리스도의 복음과 위대한 감리교회의 부흥을 소망하며

한국 감리교회의 자랑스러운 지체교회로서, 서울남연회의 중국선교지방교회로서 중국 대륙에서 성실과 최선을 다해 좋은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 불가리아 선교편지(강윤식,김세원,희건,희수) 서울남연회본부 2008.04.02 5566
4 서울남연회본부 2008.04.02 4620
3 서울남연회본부 2008.04.02 4701
2 서울남연회본부 2008.04.02 4388
» 존경하는 김충식 감독님 전상서 박훈서 2006.07.19 5684
Board Pagination ‹ Prev 1 2 Next ›
/ 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03186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49 감리회관 13층 Tel : 399-3930-3 Fax : 399-3935 E-mail : ssac1990@daum.net
Copyright (c).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남연회 All Right Reserved.

2sisstore